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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내용
고충 : 복지관의 부당행위 및 불합리한 제도로 인하여 이용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이용자에게 불편·부담을 주는 사안
인권침해 : 폭언, 폭행, 성희롱 및 성폭력, 모욕, 착취, 종교행위 강요를 포함한 이용자의 권익을 침해하는 일체의 행위
접수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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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처 | 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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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접수함 |
약수노인종합복지관, 청구노인복지센터, 어르신헬스케어센터 민원접수함 비치 |
카카오플러스 채팅 |
카카오톡 약수노인종합복지관 채팅창 |
복지관 홈페이지 |
홈페이지 내 '이용자 의견함' 게시판 작성 |
복지관 내방 |
민원처리 담당자와 상담 |
유선 |
02)2234-3515, 3517 |
팩스 |
02-2234-1558 |
우편 |
약수노인종합복지관: 서울시 중구 다산로6길 11 청구노인복지센터: 서울시 청구로3길 69 3층 어르신헬스케어센터: 서울시 중구 청구로8길 22 |
민원처리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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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1
민원접수
STEP 02
민원상담 및 내용 파악
STEP 03
사안에 따라 내부논의 또는 운영위원회 개최
STEP 04
민원처리
STEP 05
결과 공지 및 안내
결과공지
공지일정 : 접수일로부터 15일 이내 민원처리 결과 게시
공지방법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