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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

청구노인복지센터

어르신 헬스케어센터

기관소개

접수내용

고충 : 복지관의 부당행위 및 불합리한 제도로 인하여 이용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이용자에게 불편·부담을 주는 사안

인권침해 : 폭언, 폭행, 성희롱 및 성폭력, 모욕, 착취, 종교행위 강요를 포함한 이용자의 권익을 침해하는 일체의 행위

접수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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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램
접수처 내용
민원접수함

약수노인종합복지관, 청구노인복지센터, 어르신헬스케어센터 민원접수함 비치

카카오플러스 채팅

카카오톡 약수노인종합복지관 채팅창

복지관 홈페이지

홈페이지 내 '이용자 의견함' 게시판 작성

복지관 내방

민원처리 담당자와 상담

유선

02)2234-3515, 3517

팩스

02-2234-1558

우편

약수노인종합복지관: 서울시 중구 다산로6길 11

청구노인복지센터: 서울시 청구로3길 69 3층

어르신헬스케어센터: 서울시 중구 청구로8길 22

민원처리절차

좌우로 스크롤 하여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STEP 01

민원접수

STEP 02

민원상담 및 내용 파악

STEP 03

사안에 따라 내부논의 또는 운영위원회 개최

STEP 04

민원처리

STEP 05

결과 공지 및 안내

결과공지

공지일정 : 접수일로부터 15일 이내 민원처리 결과 게시

공지방법 :

민원 신청자 직접 또는 유선 안내

복지관 1층 로비게시판

복지관 홈페이지 내